안녕하세요.
바이럴 & 커뮤티니 마케팅 전문업체 네오밥입니다.
요즘 바이럴마케팅 상품들을 보면 블로그 카페 키워드로 이뤄진 상품이 일반적인 형태입니다.
네오밥의 상품이 인정받고 유명한 이유는 광고'도구'의 다양성과 광고'수단'의 전략성 때문입니다.
요즘 시대는 인터넷활용도가 높다보니 유저들의 정보유입양도 엄청나게 됐고
삐라성격의 홍보물보다는 감성적으로 친근하게 유저들에게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광고의 진정성이 중요시 되죠.
작업으로 댓글 50개씩 상품(이벤트)으로 현혹하고 알아서 나눠먹는 낚시에 속는 젊은 여성들은 2010년에는 없습니다.
결국 큰 비용이 소모되는 CPC CPM으로 매출을 유지 시키는 대행사만 넘쳐나요.. (이것도 기술이 있어야 경쟁력이 있습니다.)
산후조리원은 바이럴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고 타 분야보다 기대치도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커뮤니티 마케팅 SNS를 십분활용한 마케팅 상품에 접근해봐야 합니다.
요즘 활발하게 시장성을 키워가는 트위터를 비롯해서 정기적인 웹진을 발행할 수 있는 오픈케스트 -
소비자에게 감성적 접근을 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들을 활용하고 시대에 맞춰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사용하는 광고회사 -
그리고 네이버 다음의 유명한 카페 / 파워블로그 등을 재산으로 지능적인 커뮤니티 마케팅을 실현합니다.
장기적인 이미지 제고 브랜드 노출 이슈를 활용한 전략적인 신문기사 등등-
광고시장에서 유독 눈에 띄는 네오밥의 프로세스의 내용입니다.
네오밥 홈페이지 http://www.neobob.co.kr
성함:네오 전화번호:02-464-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