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핀홀셀 시술 1년 후 후기~!
- 2013-05-08 hit.2,443
안녕하세요.
벌써 여기서 치료받은지도 1년이 넘어가는데 후기는 처음 남깁니다.
오래전에 피부이식수술을 받은적이 있고 이식흉터도 남은상태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그때는 이식수술이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해서 받은거였어요.
피부이식 받고 오랫동안 또 치료를 해야겠다고 생각하는것도 힘들고 치료를 받을 생각도 못했다가 다시 가족들이 치료를 받아보라길래 알아봤습니다.
그러다가 핀홀셀이라는 시술에 대해 알게 된거구요.
그냥 흔한 레이저로 무슨 치료가 되겠느냐 하는 의심이 있었지만 그래도 치료에 대한 미련이 남아서 상담을 받게 되고 치료를 시작하게 됐네요.
치료 받는 건 뭐 자주 오거나 그런 게 아니라서 힘들지는 않았고 집에서 특히 소독을 잘 해줘야 하고 재생테잎을 꼬박꼬박 잘 교체해 줘야 된다고 해서 나름 관리는 잘했습니다.
처방해준 연고도 잘 발랐구요.
치료 후에는 그 부위가 붉어지고 가렵기도 했지만 외출할때는 자외선을 조심해야 한다길래 재생테잎을 붙이고 다녔습니다.
갈때마다 원장님이 주사를 놔주시기도 하고 약을 처방해 주시기도 했고 레이저 치료 횟수가 늘어날수록 쭈글거리던 피부가 조금씩 펴지고 피부 질감이 부드러워 지는 걸 느꼈습니다.
뭐 만져보면 아니까요..
레이저 치료 5회가 끝나고 6개월 후부터는 3회 재생레이저 치료를 받았구요.
재생레이저 치료가 끝나니 원장님께서 보습제품만 잘 발라주면 될 것 같다고 1년을 더 지켜보자고 하시더라구요.
시키는대로 보습제도 잘 바르고 시간이 지나니 흉터 부분이 좋아지는 게 보였습니다.
며칠전에 재생테잎을 사려고 병원에 들렸다가 시술 전사진이랑 지금 모습을 비교해니 확실히 많이 좋아지긴 했네요.
원래 흉터치료는 뭐든 100퍼센트 완벽히 제거될 수는 없다고 하셨지만 아직 흉터가 조금 남아있는 상태라서 레이저치료를 1~2회 추가적으로 하면 더 좋아질 것 같다고 권유해 주셔서 받기로 했구요.
6차 시술까지 예약해 놓은 상태입니다.
아직 치료는 남았지만 괜히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
지금도 치료 효과에 만족하고 있지만 더 좋아질거란 생각이 들면서 새삼 치료받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